젤리의 거시기한 일상

[미국 연애] 미국 남자들 특징 본문

카테고리 없음

[미국 연애] 미국 남자들 특징

젤리la 2023. 6. 30. 16:58
반응형

안녕하세요 젤리임당!
저는 원래 여행블로그로 키워보려고 했던 제 블로그에 가장 인기 많은 포스트가 연애 이야기 이더라구요ㅋㅋ 그래서 오늘도 연애 이야기로 돌아왔습니당

올해 데이트 하러 갔던 샌디에고


제 소개를 간략하게 하자면 저는 6년째 미국에 살고 있구요, 거의 4년동안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게 만나다가 지금은 아주~ 자유로운 연애중이랍니다. 남자들을 아주 그냥 한트럭은 만난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 이곳에선 한번에 한사람만 만나지 않으니까 가능하더라구요 그중에는 미국에서 태어난 남자들도 있고~ 다른 나라에서 온 남자들도 있고~ 그렇네요ㅋㅋ

제가 만난 사람들 가지고 일반화 할 수는 없겠지요~ 재미로만 봐주세요~~ ㅋㅋ

1. 연락 잘 안함 하지만 한번 할 때 장문..

저는 한국에서도 연락 잘 안하는거에 너무 익숙해져 있어서 넘 좋았던부분!!
연락 왠종일 안하는 애들이 많아요! 특히 문자 하는걸 생각보다 귀찮아하는 느낌이었어요!ㅋㅋㅋ 미국 남자들한테는 연락 기다리고 그러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2. 연락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페이스타임 (영상 통화) 진짜 좋아함 ㅠ

미국 남자들 뿐만 아니라 미국 사람들 특징인것 같은데 페이스타임을 진짜 좋아하더라구요. 왤케 얼굴을 보고싶어서 난리신지..? 전 그럴때 그냥 전화 안받아요 ㅋㅋ 좀 당황스럽겠지만 미국남자를 만나신다면 마음의 각오는 어느정도 하시는게 좋습니다 후하

3. 사귀자는 말듣기 진짜 힘듬 또는 안함 그냥 희한함

2~3달 최대 6개월 정도 됐는데도 official 하지 않다면.. 그냥 얼른 다른 사람한테 갈아타셔요. 사귀자는 말을 두려워하는 애들이 많은 것 같아요. 연인처럼 할건 다 하면서 사귀지는 않는 관계를 situationship 또는 casual dating 이라고 하는데 서로 원하는게 다른 거니.. 시간낭비 더이상 하지 말고 각자 갈 길을 가야함니당

4. 진짜 가정적이다

제 블로그에서 미국 사람의 가족 사랑에 대해서 말을 했던가요 ㅋㅋ 미국 사람들 자체가 가정적이에요! 밖에서 친구들과 노는 것보다는 가족들과 노는 것을 더 좋아하고 가족들을 되게 많이 챙기는 것 같아요 단적인 예로 한국 사람들은 크리스마스를 연인들하고 챙기는데 미국 사람들은 가족들하고 챙기는것 처럼요~~

5. 근데 사랑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면 가차 없이 떠남ㅋㅋ

한국분들하고 연애했을 때는 이정도 까진 아니였는데 미국남자애들은 관계 회복을 위한 노력이란걸 잘 안하고 바로 떠나는걸 선택한다는 느낌이었어요. 아마 그래서 이혼율도 많은 것 같고 싱글맘들도 진짜 많은 것 같아요. ㅋㅋ  우리나라보다 개인주의가 강하다 보니 개인의 행복을 훨씬 더 소중하게 여기는 것 같더라구요

미국남자들 재밋죠ㅋㅋ 정말 특이한 종족이라니깐요 솔직히 인종별로도 특징이 다른데 그건 인종차별적인 글이 될 수도 있으니 이정도로만 할게요 ㅋㅋ
일단 지금 생각나는건 이 정도 인데 생각 나는게 있으면 더 추가해서 쓸게요~ 감사합니다~

포스팅하곤 상관없지만 이번에 갔다온 마이애미 사진 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