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의 거시기한 일상

[미국 자유여행] 하와이 호놀룰루에서 생긴일 1편 ( 호놀룰루 여행 준비, 날씨, 호놀룰루에서 즐길거리들 ) 본문

여행/우당탕탕 미국여행기

[미국 자유여행] 하와이 호놀룰루에서 생긴일 1편 ( 호놀룰루 여행 준비, 날씨, 호놀룰루에서 즐길거리들 )

젤리la 2022. 8. 11. 12:51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코로나에 걸려서 아파죽는줄알았어요..ㅠㅠ 제가 블로그를 시작한것도 사실 코로나때 할거 없어서 시작한건데... 벌써 2년도 넘게 지났는데 코로나는 아직도 안끝났네요... 10년은 이러고 살아야하는걸까요... 코로나가 시작되고 심심해서 블로그를 시작했는데 정말 좋은 취미가 되었어요~!ㅎㅎ 밑에 하트 버튼 눌러주시면 정말 감사하겠구요~ 이번 포스팅은 올해 1월달에 3박 4일로 하와이에 갔었는데 하와이에서 어떤걸 했는지에 대한 포스팅이에요!

사람들이 왜 하와이 하와이하는건지 정말 알겠더라구요... 되게 아름답고~~ 이것저것 할 액티비티도 많고 진짜 재밋었어요~~!! ㅎㅎ 근데 돈 두둑히 챙겨가야 하겠더라구요~ 물가가 진짜 미친듯이 비쌌어요.. 저는 운좋게 싼 항공권으로 갔긴 하지만 호텔도 막판에 하느라 비싸고 ㅠㅠㅠ 밥값도 비싸고 ㅠㅠ 섬이라서 그렇기도하고 관광지라서 굉장히 비싸더라구요. 하지만 섬 자체가 아름다워서 사랑하는 사람이랑 같이 오면 너무 좋겠더라구요. 저는 참고로 동생이랑 같이 갔답니다ㅎ 하하ㅠㅠㅠㅠㅠ

 

지금도 그러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제가 갔었을 때는 해외에서 하와이로 들어가려면 24시간 이내에 코로나 검사를 받아야 했어요!! 

 

저는 엘에이에 살지만 한국 국적을 가지고 있어서 코로나 검사를 비싼돈 주고 받았는데.. 미국 main land에서 하와이로 들어가시는 분들은 코로나 검사를 받을 필요가 없더라구요.. 국내선 (domestic flight) 타고 갔었는데 백신 접종 증명서만 필요했어요.

여행 준비

  • 입을 옷 : 호놀룰루는 겨울에도 날씨가 덥고 습하더라구요! 가실 떄 수영복 꼭 많이 챙기시고... 여름옷 챙겨가세요~
  • 항공권 : 저는 priceline 이라는 곳에서 하와이안 에어라인 타고 갔구요, 왕복 250불 주고 샀어요!
  • 렌트카 : economy rent car에서 빌렸구, 4일 빌리는데 200불이었습니다!
  • 호텔 : 호텔은 진짜 할말많은데........... 일단 숙소는 아래 링크 걸어드릴게요. 제가 여기저기 가 봤던 숙소중에 단연코 제일 별로였어요. 제가 여행가기 직전에 항공권을 사서 안좋은 호텔밖에 안남았을수도 있구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더 좋은 선택을 하시길~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더보기

 

 

가볼곳

와이키키 해변 거리

저희는 저녁때쯤에 도착했는데 와이키주변 해변 주변에 볼것도 많고 쇼핑할 곳도 많고 먹을 것도 많았어요. 

1월달에 갔는데 아직도 크리스마스트리가 있었구ㅋㅋㅋ 한번 걷다보면 볼것도 많고 재미있답니당.


쇼핑도 하구~ 주변에 있는 바에도 놀러가보세요~

다이아몬드 헤드 트레일

 

저희는 제일 처음으로 다이아몬드 헤드 트레일에 갔어요. 호놀룰루 여행을 가시는 분은 강추하는 곳입니당.

 

제 사진이 있는 맨 위까지 가려면 하이킹을 해서 열심히 올라가야 했어요! 한시간 정도 걸렸던 것 같네요...
이 곳에 가실 분은 운동화 신고 가면 편하구요! 그리고 물 꼭 챙겨가세요!! 

 

 

폴리네시아 문화 센터

그리고 갔던 곳은 폴리네시아 문화센터에요. 

https://maps.app.goo.gl/veMiHn9oB5RMpbr89 

하와이의 한국민속촌이라고나 해야할까요ㅋㅋㅋ  이곳은 제가 갔던 곳중에서 제일 좋았어요 ㅠㅠ 입장료가 비싸긴 했지만 오하우 고카드 라는게 있으면 나쁘지 않은 가격으로 갈 수 있다고 해요! 

아래 링크 타고 들어가면 돼요!
https://www.klook.com/ko/activity/6222-go-oahu-card-all-inclusive-pass-oahu/

 

 

 

이런 분위기 랍니다!~ 이것저것 많이 배울 수 있는 곳이라서 정말 강추하는 곳입니다!!!


차로 한시간정도 운전해서 갔구요, 주차비는 무료였어요


분위기 보시라구... 이런분위기에요~~ㅎㅎ 

하와이에 있는 섬들 마다 문화가 다른데 각각 섬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문화체험이 생각보다 재미있더라구요!! 

그리고 집에오는길... 하와이는 석양이 진짜 이뻤어요 ㅠ 



다음에 또 이어갈게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