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의 거시기한 일상

미국에서 데이트 비용 본문

국제 연애 주절주절

미국에서 데이트 비용

젤리la 2023. 10. 26. 11:5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 & 일상 블로그로 만들어보려고 했으나,, 제 블로그 트래픽의 반 이상이 데이트에 관한 내용이라서 이제 이것저것 다 적고있네요 ㅋㅋ 전 미국 남자들 경험이 이것저것 있어서 경험담으로 한번 적어보니께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요~ 오늘의 주제는 데이트 비용이에요~! 저는 엘에이에 사니까 엘에이 남자들에 관한 얘기입니당 ㅋ

한국에서 제가 23살때까지 살았는데 그때 사귀었던 남자친구랑 데이트 비용 때문에 엄청 많이 싸웠었더랬죠,,,ㅋㅋㅋㅋㅋ 대학교 때 여서 그랬을 수도 있겠지만 지금 한국에 있는 친구들한테 들어봐도 여자쪽에서도 꽤나 데이트 비용을 부담하는걸로 알고 있어요

하지만 미국에서 데이트를 하면서는 거의 90프로 남자들이 부담했었어요. 그리고 내가 내려고 하면 내지 말라는 식으루 하는 애들도 참 많았구요. 처음 제가 오래 사귀었던 미국인 남자친구랑은 제가 그 전에 한국에서 밖에 데이트를 안해봤기 때문에 착한 여자 콤플렉스가 발동해서 제가 참 많이 냈었내요 ㅋㅋㅋ 거의 60대 40? 정도로 냈었던것 같아요.

 

그러고 그 남자친구랑 헤어지고 나서 다시 데이팅을 여기저기 하고 있는데 보니까 제 지극히 개인적인 경험과, 제 주변 친구들의 경험에 빗대어 보면, 미국에선 남자들이 거의 다 내는 분위기 인것같아요.

첫데이트 때 부터 남자들이 많이 냈었구요, 거의 만나고 한달뒤 ? 부터 저도 팁도 내구,,, 커피값도 좀 내고 그랬었어요. 여긴 첫 데이트 이후에도 한 6개월까지는 남자들이 많이 내구.. 그이후론 70대 30? 80대 20? 정도로 되는것같은 분위기에요

이제 20대 후반 되니까 만나는 남자들도 경제력이 생기고 그래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미국 남자들 마인드 자체가 남자들은 PROVIDER 라는 말을 많이 들었어요. 제가 만나는 남자도 그런 얘기 한적이 있었구요 ㅋㅋ 남자들 본인이 생각하기에도 남자가 첫데이트 때 반반 내는걸 원한다면 남자가 봐도 별로인것같다고 생각들을 하는것같아요.

 

그냥 미국 남자애들의 기본 마인드 자체가 일단 남자가 보통 다 낸다! 는 분위기 같았어요.

미국에 사는 한국 남자 분은 제가 만난적이 한번도 없어서 거기까지는 모르겠네요. (어떨지 궁금하지만 왠만하면 여기 분위기상 보통 남자들이 다 내지 않을지.. 추측입니당) 제가 한 20명? 25명정도 아시안분들을 제외한 모든 인종을 만난것같은데 보통 다 그랬어요 ㅋㅋ 

 

그리고 첫데이트때 밥 안먹으려는 남자들도 좀 봤어요 ㅋㅋ 여긴 외식하면 워낙 비싸니까 그런거같아요 ㅋㅋ 처음에 그냥 커피나... 바에서나... 만나구 그랬었는데 제가 남자애들한테 직접 물어보니까 일단 첫데이트 때는 맛만 일단 한번 보고 괜찮은 사람인지 아닌지 보려고 첫번째때는 보통 비싼데 안간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그러니까 첫데이트때부터 커피 또는 바에 간다구 그래서 그 남자를 나쁜놈으로 판단하기에는 이르다는점... ㅎ 첫데이트 이후에 계속 뭐 집에서만 만나려고 한다거나 그렇다면 다시 생각해보셔야겠죵

 

RELATIONSHIP 이 되어서도 미국 남자들 분위기 상 데이트 비용은 상당 부담하는 느낌인것같아요. 저처럼 착한여자 콤플렉스 걸려서 막 먼저 낸다구 그러구 뭐 이것저것 다 해주구... 그러지 않으셔도 됩니당ㅎ...

 

후 오늘도 미국남자들한테 데이는 분들이 많이 없길 바라며.. 오늘의 데이트 비용 포스팅은 이정도로 마칩니당!! 궁금한점 있으신분들이나, 고민 있으신 분들 비밀댓글로 남겨주시면 제가 아는 한에서 많이 알려드릴게요~ ㅎㅎ 하트도 많이 눌러주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