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의 거시기한 일상

[미국 연애 이야기] 내가 느낀 옐로우 피버 & 옐로우 피버 거르는 법(?) 본문

국제 연애 주절주절

[미국 연애 이야기] 내가 느낀 옐로우 피버 & 옐로우 피버 거르는 법(?)

젤리la 2022. 5. 12. 13: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문드문 블로그 포스팅을 하구 있는 젤리임당~ 그래도 한달에 한번은 포스팅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당ㅎㅎ 2년 넘게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댓글이 달린적이 거의 없는뎅 이거 보시는 분들 댓글도 달아주시고 밑에 하트 클릭하시면 공감하실 수도 있으니까 공감도 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년에 올렸던 연애 이야기가 꽤 반응이 좋아서 어떤걸 써 볼까 하다가 옐로우피버와 옐로우피버 거르는 법에 관해서 써보려고 해요~~ㅋㅋ 지루하실 수도 있으니까 짧고 굵게 써보려구용ㅎㅎ 

 

저랑 제 주변에서 미국남자들을 만난사람들의 이야기를 종합해보면 한국인들 만나는 사람들 중에 반은 옐로우피버가 있는것같았어요. 옐로우 피버라는게 동양인을 좋아한다는건데 동양인 여자에 대해서 희한한 이미지를 갖고있는  생각하는 남자들이 많거든요? 어떻게 하다가 이상한 그런 이미지로 변질이 됐는지.. 자기가 특별히 좋아하는 인종이 있는게 이상한건 아닌데 동양인 좋아하는 남자들은 유독이상한 사람들이 많은 것 같기도 해요. 저는 원래 미국남자가 동양여자 좋아하는게 약간 이해가 안됐어요. 미국 여자들이랑 살짝 다르게 생겼으니까 신기해서 한번 잠자리하려고 가볍게 만나려고 하는건가 싶기도 했구요.

 

제가 생각하는 미국에서 동양인 여자의 이미지~

 

근데 제가 여기서 몇년 살고 남자도 몇번 만나보니까 솔직히 동양인 여자들은 순종적일거라고 생각하는 남자들이 많은것 같아요. 백인여자들은 너무 기가 쎄다고 생각하는 애들 진짜 많이 봤고...ㅋ (백인여자들 기쎄서 순종적인 동양인이 좋다면서...ㅋㅋㅋ 솔직히 저는 진짜 이건 개소리라고 생각함) 근데 그것도 다 그들만의 취향이라고 생각해요. 동양여자 좋아하는 미국남자들 보면 사람 자체가 좀 차분한 사람들을 많이 봤어요. 그리고 특히 좀 백인남자들이 한국여자 좋아하는 케이스들도 많이 봤어요! 대표적으로 포스트 말론처럼.... 이번에 포스트말론도 여자친구가 한국 여성분이라는 소문이 있더라구요!!!!!!

 

 

중국남자들도 그렇구요! 중국사람들 자체가 한국인들을 많이 좋아하는 것 같았어요!ㅋㅋㅋ 저도 다양한 사람들을 많이 만나보려고 노력하는데 솔직히 더 잘 맞는 인종이 있더라구요. 그런거랑 비슷하게 남자들도 동양인이랑 더 잘맞는게 아닐까요? 

 

그렇지만 옐로우피버인 애들 중에서 좀 이상하다(?) 싶은애들(?) 별로인 애들이라고 해야하나... 그런애들 특징들을 한번 적어볼게요.

 

옐로우 피버 거르는 법 !!

 

진짜 백번 천번도 넘게 들은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여친이 한국인이라면서 첨부터 동양인 좋아한다고 하면서 다가오는애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를 여자사람으로 보기전에 동양인으로 보는 것 같아서 별로임요.... 해외 사시는 분들은 다 공감하실 것 같네요. 그리고 얘기하다가 갑자기 섹스얘기하는애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짜고짜 뭐 백인이랑 자봤어? 이러는 애들두 걸러야함니당... 미국인이라 개방적인가보다 ~ 허허 하면서 넘어가주면 안됨.. 일단 사람대 사람으로 대화하는것 같지 않고 인종에 유독 관심이 많다~ 싶은 놈들은 걸러주세용~~^^ 대가리에 든거 많이 없는애들이 꼭 그런얘기 하더라구요. 일단 얘네들 생각은 동양인은 영어도 못하고 소심하고 그냥 섹스얘기해도 화 안내고 받아줄거라고 생각하는 놈들이라 절대 휘둘리지 않으셨으면 좋겠구요~ㅎㅎ

 

그냥 개인적으로 싫은거 갑자기 김치얘기하고 코리안 바베큐 얘기하는 놈들.... 이런애들은 그래도 앞에 애들보다 양반이죠.. 그냥 '나'라는 사람보다 한국사람이라서 그냥 말걸어보고싶어하는 사람들같애서 별로임요ㅠㅠ

 

동양인에 대해서 엄청 매력을 느끼는 남자들도 있지만 또 한편으로는 미국남자들중에 동양인은 별로 매력없다고 생각하는 애들도 많죠 ㅠㅠ 슬프지만... 그것도 자기의 취향이니깐요. 그냥 저는 나를 하나의 사람으로 생각해봐줄 사람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생각보다 미국애들은 순진해서 좀 시골로 가면 옐로우 피버 있는애들 별로 없어요ㅎㅎ!!! 

 

오늘은 미국 사람들 만나다 보면 꼭 한번쯤은 생각하게 되는 옐로우피버에 대해서 써 봤어요. 은근히 재미있네요~~ 그냥 재미로만 읽어주세요~~ ^^

반응형
Comments